[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밤 10시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리틀이'들과 시장 구경에 나선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돌봄이들과 리틀이들은 명절 음식에 필요한 재료들을 사기 위해 시장으로 향했다. 삼촌, 이모와 함께 처음으로 가는 시장 나들이에 리틀이들은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흥분도 잠시, 차안에서 깊게 잠에 들어버린 리틀이들에 이승기, 이서진은 "아이들을 데리고 있으면 하나도 생각대로 되는 게 없다"라고 탄식했다. 이승기와 이서진은 리틀이들을 식당에 눕혀 놓고 서야 한숨 돌렸다.이승기는 "하긴 형의 동생 아들이 대학생"이라고 언급했다.식당을 찾아 양해를 구한 이승기는 이서진을 향해 "다음에는 외출하지 말까보다"라고 말하며 잠든 아이들을 한 명 씩 안아 식당으로 이동시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수) 방송된 JTBC2 ‘오늘의 운세’에 가수 솔빈이 게스트로 출격해 소개팅을 예측한다.최근 진행된 ‘오늘의 운세’ 녹화에서 솔빈은 평소 혜리와 닮은꼴로 알려져 있는 만큼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에게 “얼굴이 닮으면 관상도 비슷하냐”고 질문해 눈길을 끌었다.관상학 전문가는 “솔빈의 코는 ‘절통비’라고 해서 재물복이 좋고 전체적인 관상과 눈빛이 혜리, 수지와 닮아 앞으로 배우의 길도 잘 열리지 않을까”리고 예측한다.솔빈은 예측에 앞서 “평소 눈치가 빠르거나 촉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사회생활 하며 촉이 조금 좋아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간미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9일 간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염색하러 왔습니닷!!!”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이뽀둘다”, “축하해용”, “선남선녀 이뻐용”, “둘이 헤어컬러가 똑같네요 ㅎ”, “선남선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간미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제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제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NNA KEEP HAUNTIN YO ASS WITH ANOTHER TEASER ’WHO DAT B’ DROPS 9/23”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항상 멋져요”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네 사람이 장학금을 전달한 주인공은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인해 고된 아르바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서강대 신문방송학과 3학년 재학생 이나금 학생이다. 이나금 학생은 현재 취업 준비 대신 학업과 커피숍 알바, 교내 근로 등을 병행하였다. 비싼 등록금을 감당할 수 없어 학자금 대출만 1700만 원도 받은 상황이었다.김수미는 "할머니는 연세가 되시지 않나. '곧 돌아가시겠구나' 하고 마음의 준비를 해도 충격이 크냐"고 물었다.4인방은 최근 발표한 음원 ‘최고의 한방’의 첫 무대를 위한 본격적인 연습에 나섰다. 신화의 전진이 안무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 원 포인트 레슨을 해줬다. 드디어 다가온 ‘킴스클럽’의 데뷔 날, 4인방은 10만 관객이 모인다는 아시아 최대 맥주 축제의 대형 무대를 보고서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본무대 직전까지 가사 숙지와 안무 점검에 매진했다.이나금 학생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고, 김수미는 "이걸로 등록금 내고 빚은 갚으면서 학교에 다니라"고 격려했다.김수미는 "결혼하고 애낳고 살면서 여유가 생기니까 엄마 아빠가 그립더라"면서 "일찍 부모 여의고도 잘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더 열심히 살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최재원은 아내 김재은과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강성연 역시 “매너가 정말 좋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와 방송을 함께하는 성우 안지환은 “최재원은 조금 답답할 정도로 바른 사람이다. 약간 흐트러지는 것도 보여야 되는데, 술자리에서도 아이 교육 얘기를 한다”는 착한 남자의 면모를 공개했다.그런 그의 원래 꿈은 ‘신부’였다. 독실한 카톨릭 집안에서 자라 자연스레 사제의 꿈을 꾸게 됐지만 마음 깊은 곳에 자리 잡은 연기에 대한 열정은 결국 배우의 길을 걷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지원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하지원은 입가를 살짝 손으로 가린 채 미소짓고 있다.한편, 하지원은 영화 '담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임재욱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는 “임재욱이 19일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리미어홀에서 8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임재욱은 19일 인천의 한 예식장에서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에는 임재욱이 출연한 SBS 예능 '불타는 청춘' 동료들이 참석해 새신랑을 축하했다.임재욱은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만큼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오랜시간 응원과 사랑을 힘을 주신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번 가을에 열심히 준비한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게다”고 약속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손승연은 19일 자정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디저(Deezer) 등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에 신곡 ‘I’m Not A Warrior’을 동시 공개했다.‘I’m Not A Warrior’는 전쟁과도 같은 이 세상 속에 더불어 사는 삶과 평화를 갈망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손승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한 곡으로 지난 13일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하며 대중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앨범은 미국 유명 프로듀서 월터 아파나시에프(Walter Afanasieff)와 손승연의 글로벌 프로젝트 앨범으로 월터 아파나시에프는 셀린 디온의 ‘My Heart Will Go On’, 머라이어 캐리의 ‘One Sweet Day’와 ‘Hero’,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등 여러 명곡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했다.손승연은 지난 13일 국내 단독 공개 후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과 지지를 받았고 선공개 후 프로젝트의 비전과 수준 높은 퀄리티에 업계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함께 공개된 라이브 뮤직비디오의 반응 또한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빌보드 팝 칼럼에 ‘I’m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퍼펙트맨' 조진웅과 진선규과 절친 케미를 뽐냈다.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다.순수함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를 찾던 용수 감독은 진선규를 캐스팅 1순위로 떠올렸고 그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기적적으로 영화에 합류하여 힘을 보탰다.대국은 영기를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다 내어주는 정 넘치는 인물로 누구보다도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극 중 영기와 대국의 끈끈한 관계에서 비롯되는 유쾌한 장면들은 두 사람의 호흡을 통해 예측 불가능한 웃음을 자아냈다.조진웅은 “진선규처럼 선한 사람은 처음 봤다. 그런데 연기는 어떻게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다. 배신감이 들 정도로 깜짝 놀란다”며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18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쇠 구멍 이미지와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NOW READY FOR NEXT JOURNEY’라는 글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앨범 발매와 함께 다채로운 변화를 시도했던 에이티즈의 첫 정규앨범 그리고 또 한 번 그려질 변신을 예고하였다.단체 티저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보기만 해도 한층 더 강렬해진 매력을 자랑하였다.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하면, 매끄러운 옆선과 제복을 연상시키는 슈트, 소품은 따라올 이 없는 에이티즈만의 시크함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세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손세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는 라지지 ⠀ ⠀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역시 이태리의 여자!”, “피사시그니처 포즈”, “나도 라지 입고싶다..ㅋㅋ”, “나 라지 잘 맞는데!!”, “피사의탑 나도 가보고 싶다 ㅜㅜ”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영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신샷 ve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미니원피스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허영지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