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영 측은 19일 "한영이 '맛 좀 보실래요'에 출연했다. 한영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맛 좀 보실래요’는 가족과 이웃을 중심으로 한 통속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한영은 극 중 셰프 배유란 역을 맡아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한영은 ‘해피시스터즈’ ‘내 사위의 여자’ ‘엄마가 뭐길래’ ‘잘 부탁드립니다’ ‘시티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표예진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표예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뜨겁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청순미 넘치는 그의 미모가 인상적이다.한편 표예진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VIP'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화도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으로 힘을 주신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번 가을에 열심히 준비한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정재욱은 핑크 셔츠를 입고 등장, “예능이 너무 오랜만이라 솔직히 떨린다. 노래 안 부르고 카메라 보면 어색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저녁 시간에 임재욱은 청춘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광규는 "그걸 왜 여기 와서 얘기하냐"고 질투 섞인 농담을 던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찬혁(악동뮤지션)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이찬혁(악동뮤지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KMU 3집 정규앨범 ‘항해’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201909251800”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9일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에 “김보성 서희영 조미연 박만현 Assistant 김경선 손안나 조세경”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당신은 완벽합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효주의 인스타그램은 한효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HARA"라는 글을 공유했다.사진 속 구하라는 검은 민소매티에 갈색 모자를 삐딱하게 눌러쓰고 무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구하라는 11월 13일 일본에서 솔로 싱글을 발매, 데뷔하기로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공효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공효진이 SNS에 “용식씨, 뭘 자꾸 쩌거 하자는거에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함소원, 진화 부부는 돈 때문에 또 다시 설전을 벌였다. 진화가 값비싼 소파를 깜짝 선물로 안겼던 것. 집에 배달돼 있는 소파를 본 함소원은 "이렇게 비싼 거를 어떻게 샀냐. 나는 당신 아내. 사기 전에 왜 말을 안 했냐"고 화를 냈다. "어디서 난 돈이냐"는 계속된 추궁에 지친 진화는 결국 "엄마가 사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진화는 "중국에서는 선물은 받는게 예의."라며 자신 역시 돈에 대한 계획을 늘 갖추고 있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함소원은 밝은 목소리로 어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도 무언가을 계획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본격 재무 설계에 앞서 자산 규모를 공개한 함소원은 “아파트 2채, 빌라 2채, 전원 주택 1채가 있다. 4개 다 경기도에 있다. 하나만 서울 방배동에 있다. 미스코리아 시절부터 돈을 모으는 재미로 살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4채는 경기도권에 위치했고, 1채는 서울 방배동에 있는 아파트였다. 진화의 재산은 3천만원과 함소원이 관리하는 임대료였다. 함소원은 "제가 가지고 있는 돈은 제 느낌에 너무 적다. 미스코리아 시절부터 돈을 모으는 재미로 살았다"고 말했다.전문가는 함소원에게 돈을 모으는 목적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방송에서 이승기는 "형이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으면?"이라고 이서진에게 물었다.그 사이 박나래와 정소민은 이한, 예준과 함께 뻥튀기가 튀겨지는 과정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잠에서 깬 유진, 그레이스, 가온은 이승기와 함께 시장 방앗간으로 향했다. 리틀이들은 갓 나온 가래떡을 꿀에 찍어 먹으며 행복해했다. 시장에서 핫도그를 사먹고 점심으로 다 함께 짜장면을 먹으며 즐거운 외출이 이어졌다.이승기는 식당을 찾아 다녔다. 이승기는 "계획이 얼마나 적중하고 있냐"는 제작진의 질문을 받고 "적중률 3.6%다"고 답하며 "이게 리얼 육아구나 싶고 이게 리얼 현실이다"며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이서진은 "내 친구 딸은 대학 졸업했다. 일찍 결혼한 친구들은 손주 있는 경우도 있다"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승연은 19일 자정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디저(Deezer) 등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에 신곡 '아임 낫 어 워리어'를 동시 공개했다.월터 아파나시에프는 셀린 디온의 ‘My Heart Will Go On’, 머라이어 캐리의 ‘One Sweet Day’와 ‘Hero’,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등 여러 명곡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다수의 상을 받은 프로듀서다. 이런 월터 아파나시에프 프로듀서가 손승연의 목소리와 감성을 극찬한 것으로 전해졌다.손승연은 지난 13일 국내 단독 공개 후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과 지지를 받았고 선공개 후 프로젝트의 비전과 수준 높은 퀄리티에 업계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함께 공개된 라이브 뮤직비디오의 반응 또한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빌보드 팝 칼럼에 ‘I’m Not A Warrior’가 소개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손승연은 빌보드 칼럼에서 "현재 K팝의 인기가 매우 뜨거운데 아이돌 장르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한국 아티스트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나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은 아직 제주"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사진 속에는 트렌치 코트와 선글라스로 시크한 매력을 보이는 김나영이 있다.김나영의 소멸할 듯 작은 얼굴 크기가 시선을 끌었다.사진을 접한 팬들은 "너무 예쁘다", "막 찍어도 화보네", "멋짐" 등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백지영의 소속사 트라이어스는 18일 "백지영이 오는 10월 4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고 알렸다. 2016년 발매한 '그대의 마음' 이후 약 3년 만이다.앨범은 마음을 울리는 음악, 가을과 잘 어울리는 음악들로 채워졌다. 또, 국내 내로라하는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전곡이 타이틀 감으로 꼽혔다는 후문이다.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백지영이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절절하고 호소력 짙은 백지영표 발라드가 담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은 추후 공개되며,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0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나은이 조현영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고나은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현영이랑 꽃꽂이 수업"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고나은은 조현영과 꽃다발을 든 채 인증샷을 찍고 있다. 두 사람은 뚜렷하고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자랑했다.고나은은 과거 고우리로 활동했고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