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9일 방송된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선 이림(차은우 분)이 구해령(신세경 분)의 도움으로 폐주에 대해 조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궁궐에는 누군가가 금서인 호담 선생전을 유포했다. 구해령은 호담 선생전이 이림이 찾던 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밤새 그 책을 읽었다. 호담 선생전에는 영안과 폐주 호담이 만든 서래원의 진실이 담겨 있었다.가운데 자신을 불편해하는 해령(신세경)에게 "난 너한테 최선을 다했고 미련은 없어. 그러니까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대해줘, 나도 노력하고 있으니까.."라며 그녀와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 자신의 욕심 때문에 해령의 삶을 버리게 할 수 없었던 이림 나름대로의 사랑 방법이었다.이진은 눈에 띄게 당황하면서도 “전하께서 거사를 준비하시는 동안 어마마마께선 잠시 외고라 몸을 피해 계셨다. 그래서 적지 않은 것일 거다. 궐 밖의 일이라”고 둘러댔다. 이진은 또 “잊지 마. 넌 우리 가족이고 하나 밖에 없는 내 동생이란 사실을”이라며 이림을 다독였다.이림과 구해령은 김일목의 동료였던 옛 사관을 찾아갔다. 그는 술에 취한 척 아무것도 모른다고 깽판을 부렸다. 구해령은 "서래원을 기억하시냐. 내가 서래원의 학장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635회’에서는 AB6IX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 진행으로 나인, 더보이즈, 드림캐쳐, 라붐, 로켓펀치, 배너, 베리베리(VERIVERY), V.O.S, 세븐틴, CLC, 아이즈, 에버글로우(EVERGLOW)가 출연했다.라붐은 포토티저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물오른 화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으며 오늘 ‘Firework’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ANS의 데뷔 싱글 '붐붐'은 최근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뭄바톤 장르의 댄스 곡이다. 곡의 중반 부쯤,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808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의 후렴구가 돋보이는 노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첫 방영되는 SBS의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는 한국의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되며, 단 일본은 11월 10일에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이승기는 대담함과 자신감, 때로는 뻔뻔하다 느껴질 정도의 용감무쌍함으로 무장한 새롭고 강렬한 차달건 역을 제 것처럼 소화해내기 위해 긴 시간 준비하고 단련해 온 액션 연기를 수준급 실력으로 펼쳐낸다.매회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신을 소화하기 위해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한 주요 출연진은 촬영 3개월 전부터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받았다. 신성록, 문정희, 문성근, 이경영, 백윤식 등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의 깊이를 더한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촬영한 모로코와 포르투갈 등 해외 로케이션의 수려한 영상미와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과 이야기가 국내 시청자들은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K-드라마의 힘과 가치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차예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9일에도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꽃을 사랑해요...그 중에서도 작약을 가장 사랑해요 . 지난 여자플러스 녹화때 ... @helenaflower_seoul”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가희가 몸매를 뽐냈다.18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애기들 오면 운동은 꿈도 못꾸니까, 혼자 일때 열심히 해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제일 제일 좋아하는 필라테스 운동 한국에서 지내면 어김없이 3키로는 쪄있는. 식단조절도 조금씩 하고 운동도 하니까 눈에 띠게 탄력이 붙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가수 활동 당시의 몸매로 돌아가 놀라움을 주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출연 당시 온탕과 냉탕을 넘나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해투4’ MC들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엄기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엄기준의 변함없는 냉미남 매력이 이어졌다고. 먼저 그는 첫인사부터 “예능은 ‘해투’만 출연하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에서도 단답형 대답으로 얼음장 같은 모습을 보여줬던 그가 사실은 ‘해투’를 편하게 생각하고 있었던 것.아이돌 그룹 빅스의 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능을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켄은 "남다른 예능 욕심으로 예능프로그램 사전 미팅만 약 100번 진행했다. 아쉽게도 성사된 것은 없었다"며 그간의 설움을 밝혔다. MC들은 "그동안 본인이 감추고 있었던 끼를 오늘 녹화에서 다 쏟아내고 가라"며 한마음으로 응원했다.엄기준은 올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는 이동건에게 무대 연기 노하우를 알려 주기도 했다. 못할 것 같은 장면은 거절해야 한다며 세상 단호한 대처법을 전수했다는 전언이다. 즉석에서 엄기준을 설득하는 MC들과 넘어가지 않는 엄기준의 밀당이 펼쳐졌다고. 결국엔 국민 MC 유재석도 포기하게 한 엄기준의 묵직한 한 방이 스튜디오를 빵빵 터뜨렸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이처럼 단호하고, 냉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진이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진이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hetit_alwayslov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진이의 팬들은 “색이 다양하네요 알아봐야징”, “잘지내니 진이야~”, “이쁘다앙~”, “아고~ 상콤해랑”, “지갑처럼생겼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진이와 소통했다.한편 이진이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균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9일 강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저 오늘 서핑 날라다녔어요~ 파도속에서요~ ㅋㅋㅋㅋㅋ Photo by @jj_sunset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호우 굿보이~”, “서핑재미있어요?!”, “홀~”, “팔뚝이 허벅지 만한데요..?”, “서핑은 몇월까지 할수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왕빛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날 그녀는 들어가자마자 3분만에 모자를 하나 샀다고 한다 #초스피드쇼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왕빛나는 신중한 표정으로 모자를 고르고 있다.한편 왕빛나는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이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첫 방송 예정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영희가 강직한 인물 홍유라로 분해 진정한 가족애를 선보였다.설인아와 김미숙은 각각 밝고 씩씩한 모습 뒤에 남모를 아픔을 숨기고 있는 고3 수험생 김청아 역을,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생활력 강한 엄마 선우영애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극 중 한 장면으로 김청아(설인아 분)와 선우영애(김미숙 분)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누군가를 놀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김청아와 심각한 눈빛으로 상대방을 마주하고 있는 선우영애의 얼굴에서 이들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케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문의 전화를 받은 후 가슴이 무너진 듯 눈물을 흘리고 있는 홍유라의 포습이 포착돼 그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닥쳤음을 예감하게 한다.‘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새 EP앨범발매 이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정동하가 '뮤직뱅크' 출연 소식을 알리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예고했다. 신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는 역대급 고음역대로 그만의 가창력을 예고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뮤직뱅크’는 정동하의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첫 라이브 무대라 특히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정동하의 새 EP앨범 는 타이틀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시작으로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It's You', '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김광민)',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Inst.)' 까지 애절하고 독보적인 정동하만의 감성으로 채워진 6곡이 수록됐다.특히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들이 EP앨범발매 전 선공개로 공개된 음원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심진화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후의발견 추석특집. 지혜랑 미려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에는 세 사람이 모여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심진화, 김미려는 이지혜가 진행 중인 MBC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혼성그룹 KARD가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했다.DSP미디어는 20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 키포인트 댄스 티저를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덤 리티'의 분위기를 살짝 엿볼 수 있는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거대한 조각상을 뒤로 한 채 등장한 KARD는 '덤 리티' 퍼포먼스의 일부분을 보여주고 있다.트랩 힙합을 기반으로 한 '덤 리티'에 파워풀 한 댄스 퍼포먼스를 더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인 KARD. 이들은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안무 구성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덤 리티'는 멤버 BM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자작곡이다. KARD는 이번 신곡을 통해 새로운 모습은 물론, 음악적 성장까지 확실하게 보여주겠다는 각오다.한편, KARD의 신보 '덤 리티'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