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3(화)

11월28일~12월2일 오전 10시까지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피부에 존재하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를 나이 들게 하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세럼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이달 28일부터 12월 02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첫 구매 회원들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이 출시된 지 10개월 만에 5천 건이 넘는 온라인 누적 후기를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런칭 후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의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