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닥터디퍼런트, 전국 차앤박피부과의원 및 주요 대학병원 입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는 자사의 제품이 차앤박피부과의원 24개의 전 지점 입점 완료와 더불어 전국 주요 대학병원에도 입점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12월 3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를 설립,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지난 2018년 새롭게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피부 전문가들의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피부 건강 케어를 제공한다.

최근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닥터디퍼런트는 소비자 사이에서 성분과 효능에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주목받으며, 전국 차앤박피부과의원 24개 지점에 입점이 완료된 상태이다. 또한, 화장품 입점 기준이 매우 엄격한 전국의 주요 대학병원에 입점이 속속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서울아산병원, 경희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부산대학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을 비롯한 8개 대학병원에 입점 완료되어 닥터디퍼런트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