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팸텍코스메틱 웰더마, 제56회 무역의 날 '7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코슈메디컬 브랜드 팸텍코스메틱이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7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무역의 날' 시상식은 매년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한 국내 기업을 선정하여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이다.

팸텍코스메틱은 자연에서 찾은 유효 성분을 통해 믿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을 공급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웰더마(WellDerma)'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웰더마는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코스모뷰티 베트남' 등 해외 유수의 뷰티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며 다양한 해외 판로를 모색해왔다.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 편 중국, 태국, 홍콩, 필리핀, 베트남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 수출 다리를 놓았던 것이 지난해 3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올해 7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팸텍코스메틱 웰더마 관계자는 "양질의 제품을 통해 해외 바이어들은 물론 국내외 뷰티 인플루언서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것이 큰 영향을 끼친 것 같다"라며 이어 "내년부터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해외 유통망 개척을 통해 웰더마를 알리는 것은 물론 K-beauty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