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커세어, 모든 각도에서 화려한 조명을 ‘iCUE QL RGB 쿨링 팬’ 출시

다방향 커스텀 RGB 로 PC빌드 미학 높이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는 모든 각도에서 화려한 커스텀 RGB 조명을 빛내 PC 빌드의 미학을 한 단계 높인 새로운 PC 쿨링팬 라인인 ‘커세어 iCUE QL RGB PWM 팬(이하 QL RGB 팬 / iCUE QL RGB PWM fans)’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커세어 QL RGB 팬’은120mm 및 140mm 크기로 출시되며, 4개의 조명 루프로 구성된 팬은 각 팬에 개별 설정이 가능한 총34개의RGB LED을 장착하여 어떤 각도에서도 뛰어난 비주얼을 만든다.
2대 이상의 팬으로 구성된 ‘멀티 팬 키트’에는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코어 RGB 라이트닝 컨트롤러’가 기본 번들로 제공되어,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결합해 최대 6개의 팬 조명을 한번에 제어하면서 눈부신 조명패턴 및 효과를 전한다.

이번에 출시된 ‘QL RGB 팬’의 밝기와 발색은 업계 최고 수준이다. ‘QL RGB 팬’은 팬의 앞면과 뒷면에 내부 및 외부 조명 루프가 있어 흡기 또는 배기의 팬 사용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각도에서도 밝고 섬세한 고급 조명효과를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독창적으로 발현한다. 또한 팬 날개는 반투명으로 되어 RGB 조명 빛이 통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양측의 허브 덮개는 내구성이 뛰어난 가공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QL RGB 팬’의 멋진 외관을 완성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