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3(화)
주택시공 브랜드 하눌주택, '전원속의 내 집' 1월호 출간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전원주택 전문 시공 브랜드 '하눌주택'은 국내 최고의 실용 건축 매거진 '전원속의 내 집' 2020년도 1월호 매거진 표지 및 본문에 '하눌주택'의 기획모델인 '소확행'이 출간 됐다고 2일 밝혔다.

'전원속의 내 집'은 전원주택 라이프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좋은 전원주택을 고르는 안목을 높여주는 실용 건축 매거진으로써 1999년 2월 출범하였으며,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 잡지'를 수상 함으로써 국내 대표적인 실용 건축 매거진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있다.

2020년 1월호 '전원속의 내 집' 표지 및 본문에 출간된 '소확행'은 '하눌주택'의 기획 모델 1호로 가장 보편화된 면적인 30평 대 집에서 60평과 같은 기능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 외부 공간의 적극적인 자연연출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집, 작지만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집을 제안해본다.

'하눌주택'은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한 전원주택 시공 전문 브랜드로 설계, 시공, 인테리어, 토목, 조경을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며, 또한 입주 후 공간 스타일링과 디자인이 가능하다. 특히 아키텍트 풀 시스템을 도입해 국내 유명건축가와 고객이 함께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하눌주택은 매월 건축주들을 위해, 독자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파격적인 설계와 디자인, 그리고 금액으로 기획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눌주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