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자두녹차 500mL 출시 이후, 단기간 큰 인기에 340mL 저용량 출시

스위트카페 자두녹차, 출시 3개월만에  라인업 확대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위트카페(Sweet cafe)는 지난 10월에 선보였던 신제품 자두녹차의 높은 인기에 부응해, 출시 3개월 만에 라인업을 확대하여 340mL 저용량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위트카페 자두녹차는 복숭아녹차, 레몬녹차에 이어 출시한 녹차 시리즈 제품이다. 기존 340mL 녹차시리즈와는 다르게, 500mL 대용량으로 나온 자두녹차는출시와 함께 단기간 큰 인기를 끌면서 ‘미니스톱’에서만 5만 병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기존 라인업과 동일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340mL으로도 새롭게 선보이게되었다.

저용량 출시와 더불어, 판매 채널도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은 다양한 판매처에서 자두녹차를만날 수 있다.

한편, 자두녹차는 진한 자두 농축액을 넣어 입안 가득 자두를 한입베어 문 듯한 새콤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녹차만을 사용하여 레몬녹차, 복숭아녹차와 같이 진한 달콤함과 함께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스위트카페 관계자는 “음료 구매가 저조한 겨울철에 출시했음에도 단기간에큰 인기를 끌면서 라인업을 확대 출시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며 “앞으로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자두녹차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판매처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