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코로나19 극복 위한 3번째 기부∙∙∙ 누적 기부금 3억원 돌파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왼쪽)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배천직 구호팀장(오른쪽)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왼쪽)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배천직 구호팀장(오른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 분량의 손소독제 2만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코로나19 관련 기부는 이번이 세번째로, 지난달 아산시와 대구시에 각 1억원 상당의 손 소독제 2만개를 각각 전달한 데 이어 이번까지 누적으로 총 3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6만개를 기부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지난 4일 MBC 특별 생방송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에 직접 출연해 손 소독제 기부와 함께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날 기부된 티르티르 손소독제 2만개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긴급 구호키트에 함께 포함돼 소외계층과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티르티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구, 경북 지역의 고객에게는 배송비만 내면 휴대용 손 소독제 50ml 2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서울 가로수길 티르티르 쇼룸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1인 1개 한정으로 하루 100명에게 손소독제를 무료 증정한다.

이순곤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