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4.01(수)

집에서 만나는 임신출산선물 ‘빌리지베이비’, 봄맞이 월간임신 이벤트 진행

승인 2020-03-24 11:12:29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임신과 출산 단계에 맞춰 필요한 물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의 월간임신이 ‘봄이왔나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가적 재난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따뜻한 봄날임에도 외출이 쉽지 않은 임산부를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월간임신의 5개월 꿀잠박스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숙면을 취하기 힘든 임산부의 쾌적한 수면을 돕는 월간임신의 ‘꿀잠박스’는 허리쿠션, 도서(시공사 지식너머 내가 자라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인테리어 달 무드등, 드림캐쳐, 수면양말, 건강 모과차 등으로 구성돼 있다.

꿀잠박스와 더불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인비아포테케의 유기농 트리트먼트, 시공사의 꿀잠 자는 아이 수면교육법 도서, 아기가 타고 있어요를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봄이왔나봄 이벤트를 희망하는 사람은 빌리지베이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월간임신 꿀잠박스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빌리지베이비의 월간임신은 임신단계에 맞춘 큐레이션 패키지로 각 개월에 필요한 물품을 제공한다. 입덧, 튼살, 부종, 탈모 등 임신 출산의 각 시기별 증상에 따라 필요한 제품들을 선별한 후 내외부의 전문가들이 제품별 필요성과 안정성을 검증해 최종 제품을 선정한다. 특히 온오프라인에서 임신 및 출산 선물의 트렌드와 키워드를 분석하는 월간임신의 전담MD팀은 사용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인다.

이렇게 선정된 제품은 빌리지베이비의 대량 구매로 개별 구매대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center
월간임신은 빌리지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매월 자동결제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이 이뤄진다. 신청자는 매월 임산부 아이템과 간식이 담긴 월간임신 박스를 집 앞에서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을 통해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꾸준히 발행한다. 임신부 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임신·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빌리지베이비는 임산부 어플리케이션 ‘베이비빌리’를 출시하는 등, 임산부의 삶을 편하게 만드는 종합 IT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빌리지베이비는 “바이러스로 인해 전 국민의 야외활동이 제한받은 만큼 특히 임산부들은의 외출도 수비지 않다. 이런 분들을 위해 베이비페어의 인기 제품이나 꼭 필요한 물품을 자신의 이름이 적힌 소중한 월간임신 박스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봄이왔나봄 이벤트는 임산부 외에도 임산부 및 가족, 예비 신혼부부 모두 지원 가능하다. 우울할 수 있는 임신 기간에 유쾌함을 불어넣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지베이비에선 구독자에게 월간임신 박스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빌리지베이비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 임신, 출산 준비물은 대표적으로 닥터브로너스, 네츄라오가닉, 피셔프라이스, 마더케이, 라엘, 프라하우스, 에코두, 에스까보, 미니노어, 우테크람, 헤베아, 버츠비, 프라젠트라, 푸카, 심플리잰틀, 감성시장, 뷰티스위티즈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