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베베누보, 여름 유모차 통풍쿨시트 ‘윈디’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에서여름 유모차 통풍쿨시트윈디시리즈를 지난 8일 론칭했다.

베베누보 유모차 통풍쿨시트윈디는 바람이 나오는 쿨링팬과 결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모차,카시트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일반 쿨시트는 장시간 사용할 경우 땀이 나고 땀띠가 생길 수 있다.또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피부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베베누보통풍쿨시트윈디의쿨링팬은다리부터 머리 끝까지 바람이 나오도록 만들어져땀이 나는 것을 최소화해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수 설계된 메쉬 바람길을 타고 바람이 온몸에 골고루 전달되며,강력한 3단계 조절 팬을 사용해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쿨링팬은 과열 방지를 위해 2시간 연속사용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10,000mAh기준 배터리를 이용할 경우 하루약 5시간 사용할 수 있다.

베베누보윈디통풍쿨시트가 보다 시원한 이유는 특별한 3D메쉬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여름용쿨시리즈 제품으로 오랜기간 메쉬 제품을 사용해 오면서 경험한 노하우를 통해 통기성과 쿠션감이 통풍쿨시트에 최적화되도록 설계했다.

베베누보통풍쿨시트윈디는 휴대용유모차,절충형,디럭스까지 모든 유모차에 호환 가능한 유모차형과카시트 전용으로 사용하는2가지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전자파 안전인증과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을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윈디시트 담당자는 “점차더워지는여름 준비를 위해 장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했다.올 여름은 아이들이 가장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통풍제품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현재 신제품 베베누보윈디쿨시트 유모용과 카시트용은위드앤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