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15(토)

에듀피디, 9급 관세직 공무원 시험 대비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 론칭

승인 2020-05-20 15:43:59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국가직 9급 관세직 공무원 공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세직 공무원은 공항과 항만 등에서 수출입 되는 물품의 관세와 내국세 징수 등 수출입화물 통관 업무를 담당하는 관세청 소속의 공무원으로, 세관업무라는 공권력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경찰과 유사한 제복과 계급장을 착용하며 국가직 전형으로만 선발된다.

또한 관세직 공무원은 일부 공안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시간 외 수당 비중이 높아 타 공무원에 비해 봉급이 많고 관세국경을 담당하는 만큼 무역 환경과 사회안전을 지킨다는 사명감을 가진 수험생이 많이 응시하는 인기 직렬이다.

이에 관세직 및 출입국관리직 등 국경에서 공권력을 행사하는 공무원 수험과정을 제공해오고 있는 에듀피디는 관세직 공무원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9급 관세직 공무원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최저가’ 또는 ‘올패스’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확실한 합격을 위한 수험 전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수강료 최저가’는 9급 관세직 공채 필기시험 필수 5과목 패키지 강좌를 기존 금액에서 약 8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특가 혜택이며, ‘올패스’는 5과목 패키지 비용으로 9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종합 관리형 패키지로, 선택과목에 대한 고민과 추가 비용 없이 학습전략에 따라 원하는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이어지는 폭넓은 강좌 구성과 함께 짧은 수험 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으로 빠른 점수 향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핵심 내용을 압축하고 출제 유형별 예상문제를 짚어주는 단기 고득점 합격 비법을 제시한다.
이외에도 공시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국어특강 ▲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독해 ▲영어구문특강 ▲기초한국사 ▲한국사(단기속성)특강 ▲한국사사료 ▲생기초 회계특강 ▲사회(단기속성)특강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특강은 선택한 프로모션에 따라 상이하며, ‘수강료 최저가’ 프로모션은 무료특강 4가지, ‘올패스’ 프로모션은 무료특강 5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에듀피디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위기와 학습의 어려움 속에서 수강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 혜택과 다양한 학습 지원 과정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에듀피디의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과 합격생의 공부 패턴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기획된 ‘9급 관세직 공무원 합격패키지’ 수험과정으로 체계적인 실력 향상과 함께 빠른 합격을 달성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9급 관세직 공무원 공채 시험 대비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전 과목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