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양천문화원에 저소득 미혼모들을 위해

더불어함께새희망,  미혼모들 위한 육아물품 기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지난 19일, 양천문화원에 미혼모 아동 위한 수면조끼 및 미혼모를 위한 워터풀백(미네랄워터, 살균 샤워기 및 기초 화장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수면조끼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서 진행 중인 영유아 질병예방을 위한 참여형 기부캠페인으로 기업, 학교, 봉사자 등을 통해 만들어졌다. 그 외 실내에서 장시간 생활하고 있는 미혼모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워터풀백(미네랄워터, 살균 샤워기, 기초 화장품)이 양천문화원을 통해 전달되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많은 미혼모 분들께서 문화생활뿐만이 아닌 일상생활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는 더불어함께새희망이되겠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미혼모 분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며 희망의 말을 전했다.

이에 양천문화원 전광수 사무국장은 “덕분에 많은 미혼모 분들의 질 높은 문화생활을 격려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너무 뿌듯하다”, “더불어함께새희망과 이런 뜻 깊은 자리를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