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플러스 사이즈 모델의 레전드급 ‘100벌 챌린지’의 서막이 올랐다.
제이스타일은 26일 오후 6시 플러스 사이즈 모델 교교의 100벌 챌린지 영상을 자사몰과 유튜브(무지개빅깔)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이스타일의 플러스 사이즈 전속 모델 교교(본명:배교현)는 제이스타일에서 진행한 2018년 FW 컬렉션쇼에서도 당당한 워킹과 전문 모델로 손색없는 기량을 펼친 경험이 있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인 그녀만의 색깔을 담은 이번 100벌 챌린지 영상은 무한한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그 너머의 감동까지 선사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스타일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제이스타일의 고객에게 위로 및 자그마한 응원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100벌 챌린지를 기획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플러스 사이즈의 세련되고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과 코디도 엿볼 수 있다.
제이스타일 관계자는 “단순히 옷만 파는 브랜드가 아닌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피드백을 통해 성장하는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로 최근 네이버 라이브 방송과 인스타그램의 라이브 방송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무한한 도전으로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나누며 고객과의 친밀감과 공감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스타일은 자사몰을 통해 100벌 챌린지 영상 공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벌 챌린지에서 착장했던 2020년 신상 비치웨어, 스커트, 원피스, 수영복, 언더웨어, 신발, 액세서리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스타일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