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하이리빙이 26일 ‘2020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하이리빙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하이리빙의 대표 브랜드로는 건강식품 브랜드인 ‘엔트리’, 화장품 브랜드인 ‘떼즈블랑’이 있다.
엔트리는 ‘나쁨 비움(Bad Out), 건강 채움(Good In)’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건강식품을 제공해 오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엔트리 전 상품에는 식물혼합분말 HE-N19이 함유되어 있다. 식물혼합분말 HE-N19는 11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 하이리빙 특허등록 원료 HE-N11과 기능성 소재를 연구·개발하는 전문 연구소 성균바이오텍의 TF-343을 배합한 식물혼합분말이다.
또한, 엔트리 상품에는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자연과 사람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얼스팩을 도입했다. 얼스팩은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친환경 종이로 표백 및 화학 처리를 하지 않고, 땅속에 묻으면 최단 시간 내 자연 분해된다.
떼즈블랑은 화장품 산업의 우수제조관리기준에 관해 제정한 국제표준규격 ISO 22716 인증을 획득한 하이메디코스와 함께한다. 하이메디코스는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기능성 화장품) 상품과 새로운 원료 개발을 위해 연구하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하이리빙 김종관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안정된 사업기회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제도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