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 ㈜현대렌탈서비스와 해외 식수 위생으로 어려움 겪는 아동 위해 식수위생지원사업 후원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지난 26일, ㈜현대렌탈서비스와 함께 해외 아동 식수위생지원사업 후원을 위한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와 박명수 ㈜현대렌탈서비스 전무,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홍상진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대표브랜드 유버스(UBUS)와 유버스몰(ubusmall) 플랫폼을 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며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생활건강가전 렌탈전문기업이다. 특히 ㈜현대렌탈서비스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에 참여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깨끗한 물이 없어 고통 받고 있는 해외 지역을 돕기 위해 식수위생지원사업을 후원하게 되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은 굿네이버스와 기업, 소비자가 함께 진행하는 나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제품을 구입하면, 수익 일부가 전 세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되는 캠페인이다.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를 통해 지구촌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며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식수위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구촌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손을 내밀어주시는 ㈜현대렌탈서비스에 감사하다”며, “소중한 후원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하여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 친화적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사회조직사업, 아동권리 실천과 역량강화를 위한 아동·청소년 대상의 세계시민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