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국내·외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김명진 ㈜키닥 대표,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김명진 ㈜키닥 대표,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는, ㈜키닥과 함께 국내·외 아동 후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키닥은 의료인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의료전문포털서비스 운영사로, 의사들을 대상으로 연회비 없이 무료가입이 가능한 키메디 학술미디어포털, 의약품 및 의료기기 e커머스, 의학회 온라인 컨벤션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키닥은 자사 의사 전용 포털사이트 ‘키메디’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국내 학대피해아동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여 모인 포인트를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를 통하여 학대피해아동 지원에 후원할 예정이다.

김명진 ㈜키닥 대표는 “키메디의 의료진 회원 분들과 힘을 합쳐 국내 학대피해아동들을 지원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국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마음을 더해주신 ㈜키닥에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