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미바, 신제품 광분크림 롯데 ONE-TV 런칭… 가수 정동원 포토카드 증정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미네랄바이오(대표 강석창)는 롯데ONE-TV와 3년 넘게 기획한 신제품 ‘광분크림’을 오는 28일 오전 7시 20분부터 60분 동안 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광분크림은 미네랄바이오가 홈쇼핑 사업을 시작한 지난 2018년부터 롯데ONE-TV와 3년간 준비하여 출시하는 제품으로 자사 대표제품인 미바 왕쿠션으로 축적된 색조 노하우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광분크림에는 자사 특허성분인 이온칼슘 미네랄워터는 물론 다이아몬드·루비를 포함한 8가지 보석가루와 라즈베리·칼라민·복사나무꽃추출물 등 자연유래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원료로 대체해 안전성을 높여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다.

코로나로 마스크가 생필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에 대응해 마스크와 휴대폰에 묻어나지 않게 마스크 묻어남 완화까지 입증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미네랄바이오 상품 기획 담당자는 “신제품 광분크림은 내용물에 미세한 컬러캡슐이 들어있는 신개념 제형으로 손으로 문지르면 컬러캡슐이 깨지면서 자연스러운 핑크베이지톤으로 내용물이 바뀌고 맑고 자연스러운 복숭아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퍼프를 사용할 경우 컬러캡슐이 잘 깨지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손으로 펴발라줄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미네랄바이오 신미경 상무는 “지난 3년간 미바의 베이스 노하우를 듬뿍 녹여 준비해왔다”면서 “미바 제품은 홈쇼핑에서 구매시 7일간 본품 1개를 체험할 수 있고 부담없이 구매해서 충분히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롯 가수 정동원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한 미네랄바이오는 이번 홈쇼핑 상품 구입시 전 고객에게 사인이 들어있는 정동원 화보 포토카드 2장을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