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사진=신세계 조선호텔) 레스케이프 호텔_시티 브레이크 시즌 2
(사진=신세계 조선호텔) 레스케이프 호텔_시티 브레이크 시즌 2
[비욘드포스트 강기성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캠핑을 테마로 한 ‘시티브레이크 시즌 2’를 선보인다.

지난 6월 선보였던 도심 속 캠핑 테마의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가 조기 매진됨에 따라 시즌2 상품을 더욱 알찬 혜택으로 구성해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제안할 계획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시티브레이크 시즌2 (City Break Season2) 를 7월 27일(월)부터 9월 29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에 진행한 시티브레이크 패키지의 캠핑 테마를 이어, 노르디스크와 한정판으로 제작한 캠핑 테이블과 캠핑 컨셉의 객실, 팔레드 신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사천식 치맥 세트 그리고 스톤브릭의 한정판 뷰티 키트를 제공하여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캠핑 감성을 제안한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타입 등 총 5타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만 5천원(세금 별도)부터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6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 사천식 매콤함을 가미한 스페셜 치킨 메뉴를 제공한다. 테이크 아웃으로 치킨 메뉴를 받아 객실 미니바에 준비되어 있는 맥주(4개)와 함께 객실 내에서 여름 밤 분위기를 더해줄 치맥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디럭스 타입부터는 노르디스크와 레스케이프에서 특별 제작한 폴딩 캠핑 테이블을 제공할 예정이다. 떠오르는 올 여름 휴가 트렌드인 ‘캠프닉’(캠프와 피크닉의 합성어로 피크닉을 가듯 가볍게 떠나는 캠핑을 의미) 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캠핑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오픈 형식의 넉넉한 수납공간, 폴딩 기능이 장착되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캠프닉 분위기를 조성하며 아웃도어뿐 아니라 평소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레스케이프와 노르디스크의 한정판 특별 제작 스티커를 제공해 나만의 취향대로 폴딩 테이블을 꾸며볼 수 있도록 제안한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한정판 캠핑 테이블과 컬러 플레이 메이크업 브랜드 ‘스톤브릭(STONE BRICK)’의 한정판 샤이닝 웨이브 세트(아이 섀도우, 하이라이터, 립스틱)을 제공하며 상위 스위트 타입(프리미에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디자인 브랜드 ‘헤이 & 노메스 코펜하겐(HAY & NOMESS COPENHAGEN)’의 파우치(렌덤 제공)를 추가 제공하여 여행의 편안함을 더해준다. 또한 스위트 타입 고객 대상에게는 조식과 애프터눈티세트, 마크다모르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칵테일, 발렛 파킹, 미니바 맥주 4개 등을 제공한다.

한편, 시티브레이크 패키지에서 가장 고객 호응도가 높았던 혜택인 객실 내 캠핑 컨셉 세팅은 시즌2에서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위트 타입 이상 이용 고객의 경우, 노르디스크의 코튼 텐트와 체어 & 테이블, 왜건 등이 셋팅된 캠핑 컨셉의 객실에서 시원하고 편안하게 캠핑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예약 시 요청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일일 20객실 한정)

또한 모든 타입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호텔 7층을 ‘캠핑 팝업존’ 으로 꾸미는 한편, 8층 야외 테라스 등의 공간에서도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하게 호캉스를 즐기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픈 후 5일간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카드 3만원 제공,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5만원 할인 혜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된다.

레스케이프호텔 영업지원팀 장경일 팀장은 “지난 6월 선보인 시티브레이크 패키지가 높은 호응을 받으며 조기 판매 완료됨에 따라 시즌2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 여름 도심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캠핑에 대한 테마를 이어가면서도 레스케이프만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