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0(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2020 대한민국 신뢰경영지수 1위를 차지한 제이에스엔랩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온 가족 면역건강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건강관리와 면역건강에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야외 활동량이 감소된 요즘 자칫 방심하기 쉬운 게 면역건강이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오퓨리’가 온 가족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면역건강 플러스’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퓨리 온 가족 면역건강 플러스는 식약처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등의 유효성분이 한 번에 들어 있다.

아연, 비타민C, 비타민B2 이외 아티초크 추출분말,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추출분말, 가시오갈피추출분말 등 엄선하여 챙긴 풍부한 부원료를 함유했으며, 위생적이고 안전한 GMP 시설에서 제조되어 믿을 수 있고 섭취할 수 있다.

오퓨리 온 가족 면역건강 플러스는 레몬맛의 물 없이 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포장으로 1회 1정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제이에스엔랩 관계자는 “오퓨리 온 가족 면역건강 플러스는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제로 소비층을 확대했다”며 “오퓨리 온 가족 면역건강 플러스로 보다 안전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