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화장품∙메이크업 용기를 전문 생산하는 금성TSC㈜(대표 김규진)가 자체 개발한 다양한 스타일의 플라스틱 화장품 용기 상품을 생산 납품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1997년 금성기업으로 시작한 금성TSC㈜는 2005년 ISO9001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2007년 화장품용기의 펌핑장치 실용신안 등록, 2008년 원터치오픈형 화장품용기 특허등록 및 원터치오픈형 화장품용기 국제PCT 출원을 했다. 지난 2015년 내코팅설비 증축과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참가를 시작으로, 1개 특허 및 디자인특허를 획득해 해외 직수출에 성공하기도 했다.
금성TSC㈜는 국내 유수의 화장품 업계 및 유럽, 일본, 중국, 미국 등 해외에 수출 중이다. 특히 디자인과 신기술 개발을 위한 투자와 품질혁신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도 주력하며 협력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Compact, Powder, Skin&Essence, Mascara&Lip Gloss 등이다.
금성TSC㈜ 관계자는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의 상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모든 화장픔은 금성TSC㈜의 용기에 담기는 것이 보편적인 상식이 되는 그날까지 고객 자신보다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금성TSC㈜의 자세한 정보는 화장품 관련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 ‘프리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코스’에서는 약 100여개가 넘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OEM/ODM 업체의 정보와 각 회사들이 생산하는 용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점으로 관련업체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리코스 측은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