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0.31(토)

코로나19에 고생하는 질병관리청/의료진 감사·응원 메시지

center
MJ플렉스/MJ피플 김시출 대표 및 임직원 일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방송미디어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대표 김시출)을 운영하고 있는 MJ플렉스/MJ피플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질병관리청 및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 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질병관리청(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고마움과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동작을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등의 응원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J플렉스/MJ피플 김시출 대표는 키스템프 유수훈 회장의 지목을 받아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에 참여했고. 다음 챌린지 대상자로 KBS 24기 공채 박형욱 성우, MBC 손정은 아나운서, IIBI 방송정보국제교육원 김윤식 원장을 지목했다.

김시출 대표는 “최근에 더욱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얼마 전 초대 질병관리청장으로 임명되신 정은경 청장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며 감사와 응원을 보낸 뒤, “전 임직원이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MJ플렉스/MJ피플은 코로나19 발생 후 채용과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1:1 무료 취업컨설팅과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구인구직 플랫폼을 통해 채용공고를 무료로 등록 지원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