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1300k X 어디가구’ 공동 이벤트 ‘가구 네고킹’ 진행

언택트 가구 견적  ‘어디가구’ · ‘NHN 위투’ MOU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NHN위투’와 상호간의 성공적인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NHN 위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와 함께 MOU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가구 견적 요청 ▲댓글 이벤트 참여 ▲신규 회원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디가구’는 직접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지난 9월 정식 론칭했다. 엄격한 검증 과정을 바탕으로 입점한 전문 가구업체를 통해 1:1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4일 ‘어디가구’는 ‘NHN 위투’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플랫폼 다각화에 나선다. 100여만종 디자인 상품으로 감성쇼핑을 선도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를 통해 MOU 체결 기념 프로모션도 펼친다. ‘1300k’와 ‘어디가구’ 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어디가구 이다인 기획팀장은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NHN 위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며 “1300k 등 ‘NHN 위투’가 운영하는 플랫폼을 통해, 가구 견적만 받는게 부담스럽고 추가 할인 요청에 어려움을 느끼던 고객들이 언택트로 간편하게 네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