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10월 할로윈데이 맞이 특별행사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캠퍼스, 수원2 캠퍼스)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수강생들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원 SBS미용학원의 할로윈데이 특별행사는 삭막하고 어수선한 사회의 분위기를 쇄신하여 수강생에게 수업과 별개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나아가 수강생의 수업 능률상승도 기대하고 있다.

수원역 캠퍼스와 수원2 캠퍼스 담당자는 “이번 할로윈데이 특별행사를 통해서 그동안의 무거웠던 분위기를 전환하고, 앞으로 수강생들이 수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사태로 인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수강생들이 미용교육의 꿈을 잃지 않도록 다양한 장학금과 혜택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 할로윈데이 행사에서는 전 교육과정 중 등록하는 과정에 한해 백화점 상품권 및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많은 수강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캠퍼스, 수원2 캠퍼스)는 코로나 19사태 이후 지속해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 주기적인 방역 시행 등 기존수강생과 신규수강생 모두가 경제적인 부담 없이, 안전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여러 기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수원역 캠퍼스와 수원2 캠퍼스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등 모든 미용 관련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규수업 이외에도 실무수업, 미용대회 준비반, 대학 입시반 등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진행하는 특별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