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아띠베뷰티 ‘홈쎄라’ 14일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추워지는 날씨에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피부 관리에 초점이 맞추어지지만 코로나19의감염이 계속적으로 이슈화되면서 외출이 꺼려지고 있는 상황인 요즘은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한 페이스 피부 탄력 관리 홈케어 디바이스 ‘홈쎄라(HOMETHERA)’의 ‘14일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홈쎄라(HOMETHERA)’는 ‘HOME’과 ‘THERAPY’의 합성어로, ‘완벽한홈케어를 완성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로부터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울트라리프3(ULTRALFI3)’의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카트리지 3만 샷을 내장하여 주 1회 약 300샷 사용 기준으로 약 2년 이상 카트리지 교체 없이 집에서도 집속초음파를 이용한 홈케어가 가능하다는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로즈 골드의 포인트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한껏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은 ‘홈쎄라(HOMETHERA)’ 구매 후 14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여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본 후 구매 결정이 가능하다. 단, 샷 수는 1,000샷까지무료 제공이며 그 이상 사용한 샷은 1샷 당 22원씩 계산하여차감 후 환불되는 점과 사용한 젤과 사은품에 대한 비용은 제외하고 환불되니 이점을 유의하여야 하지만 환불 시 택배비가 무료이기에 체험을 원하는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홈쎄라(HOMETHERA)’는일주일에 한 번, 15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 후즉각적으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변화에 런칭 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본 프로모션은 직접 ‘홈쎄라(HOMETHERA)’ 효과를 체험하신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홈쎄라의 성능을 경험하고 구매를 결정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