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트랙패드 및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생산성 극대화
쿠팡에서 사전 판매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응모 고객 전원 경품 증정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폴리오 터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윤재영)이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키보드 케이스 ‘폴리오 터치’를 출시했다. 출시 소식과 함께 14일부터 쿠팡에서 사전 판매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Logitech Foli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돼 노트북처럼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다.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호환돼 즉각적인 페어링 및 작동이 되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패드 에어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받아 별도 충전이 필요 없다.

활용성을 극대화한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활용도에 맞게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소프트웨어 활용 면에서도 트랙패드를 사용하면 키노트 같은 앱에서 스프레드시트 셀을 쉽게 강조할 수 있고, 단어를 복사하거나 이메일을 편집 등이 용이하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모서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자석 고리로 이동 시 케이스 안전하게 닫을 수 있으며, 스크래치나 액체 유입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또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구입한 많은 소비자들이 생산성 향상을 위해 기다려온 제품”이라며 "2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판매와 출시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14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