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뷰티&헬스케어 기업 ‘프라나아이앤씨’, 네모인 홀로그램 정품인증 라벨로 불법유통 차단

승인 2021-01-07 14:31:43

뷰티&헬스케어 기업 ‘프라나아이앤씨’, 네모인 홀로그램 정품인증 라벨로 불법유통 차단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은 피부 진정 및 건강을 위한 화장품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유럽의 건강한 뷰티&헬스케어를 국내에 소개하는 프라나아이앤씨는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퍼스널케어를 전달하며 주목받고 있다.

독일 NO.1 약산성 스킨케어 브랜드 ‘세바메드’, 독일의 천연 비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반디니’,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도스’, 국내 건강 기능 식품의 새로운 방향을 열어준 브랜드 ‘살루스’의 공식 수입 판매 대행사다.

프라나아이앤씨에서는 정식으로 수입 통관되지 않고 국내에 불법 유통되는 제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난해부터 ㈜네모인사이트와 협업하여 유통채널 관리를 한층 더 강화하였다. ‘네모인(NEMOIN)’ 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하여, 불법유통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고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기업 관계자는 “네모인 정품인증 서비스를 채택한 가장 큰 이유는 개별 상품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 유통채널을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점 때문”이라며 “자사 BI를 사용하여 디자인한 홀로그램 정품스티커가 제품과 잘 어우러져 적용이 용이하다”고 전했다.

2021년부터 프라나아이앤씨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네모인 홀로그램 정품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이며, 구매 후 QR 정품인증을 통해 각 브랜드 별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페이지에 안내된 기간 동안 각 브랜드 공식몰에서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프라나아이앤씨 관계자는 “세바메드, 반디니, 리바도스, 살루스 브랜드들은 국내 다양한 채널에 판매되고 있으나, 프라나아이앤씨에서 직접 공급하고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빠른 배송과 상세한 제품 상담, 정확한 A/S 처리를 제공한다”라며 “QR인증을 통해 정품확인 및 할인쿠폰 혜택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불법유통 상품으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홀로그램 정품스티커를 꼭 확인하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