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30(수)

밀리의서재,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이 더욱 큰 꿈을 향해 도약하길 희망”
삼성전자 C랩 정성영 그로스해킹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밀리의서재,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밀리의 서재’가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공식 후원사로 합류하였다고 22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 2016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독서 플랫폼으로, 10만 권의 전자책을 월정액 구독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밀리의 서재에서 도서 콘텐츠를 기획 및 운영하는 ‘투데이 앤 퓨처팀’의 조경환 팀장은 이번 후원과 관련해서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이 더욱 큰 꿈을 향해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자사 서비스와 독서 리포트를 참여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조 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취업 시장과 독서 모임 등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청년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를 리드하고 있는 박윤찬 헤드디렉터는 ”코로나19로 실내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자기개발을 향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며 ”‘밀리의 서재’의 후원 덕분에 마케팅‧경영 서적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답했다.

한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로,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한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현안을 매달 제시해오고 있다.

다음 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오는 27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정성영 삼성전자 C랩 그로스해킹 컨설턴트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와 함께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