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6(화)

마이워크스페이스, “주도적인 미래를 설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희망주고파”

마이워크스페이스,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마이워크스페이스’가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협력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이워크스페이스는 지난 2015년 설립된 코워킹 스페이스 기업으로, 강남구에 위치한 4개 지점의 한국형 공유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력과 관련해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양희영 부대표는 "주도적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유수한 스타트업과 청년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양 부대표는 ”마이워크스페이스에는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전문가들과,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청년들이 함께하고 있다“며 ”커리어와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실전적인 네트워킹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를 리드하고 있는 박윤찬 헤드디렉터는 ”지난 1월의 월간모임이 마이워크스페이스 타워에서 성료된 바가 있다“며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지원 덕에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전하게 행사를 열 수 있었기에, 이번 추가 협력 소식은 매우 든든하고 기쁘다“고 답했다.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로,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한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현안을 매달 제시해오고 있다.

한편, 다음 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오는 27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정성영 삼성전자 C랩 그로스해킹 컨설턴트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함께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