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구전녹용, 여성용 제품 ‘구전 정경부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전 정경부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전 정경부인은 주원료로 석류농축액을 담고 있으며, 또한 부원료로 러시아산 최고급 원용과 익모초, 프락토올리고당, 오미자 등 8가지 국내산 재료를 함께 달여냈다.

특히 부원료 중 러시아산 녹용은 녹용 중에서도 귀한 팁이 포함 된 분골 및 상대, 중대, 하대 등 뿔 전체를 함께 달여 냈다.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보다 약 2배 정도 고가에 수입되고 있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구전 정경부인은 신사임당처럼 일평생 가정과 사회에서 열심히 살아 온 이 시대 여성들에게 응원과 건강함을 선물하고자 출시 된 제품이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조선시대 왕비의 거처로 알려진 경복궁 교태전의 십장생 병풍을 보면 석류나무와 사슴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다.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만큼 오랜 연구 끝에 구전 정경부인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구전 정경부인은 1박스에 30포가 들어가 있으며 구입은 8일부터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직영매장 편강도원에서 가능하다.

한편 구전녹용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광고모델 임영웅 이모티콘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구전녹용 전 제품 중 1박스 구매 시 이모티콘 등록 쿠폰 1장이 증정되며, 내달 15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