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5.27(금)
center
[비욘드포스트 차미혜 기자] 20년 이상 진행해 온 제조, 유통, 온라인사업을 기반으로 전 세계 누구와도 언어 제약 없이 소통이 가능하고 톡만 사용해도 현금 보상을 지급하며 자체 SNS까지 탑재된 실시간 자동번역 리워드 메신저서비스 ‘두루톡’을 개발해 공격적인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플랫커머스(대표 이현준)가 최근 사회활동이 왕성하고 소비수준이 높은 12만 명 이상의 여성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오피스룩 전문쇼핑몰 ‘말랑루즈’ 인수합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말랑루즈는 10년 이상 연간 수 십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해온 오피스룩 분야 상위쇼핑몰로 구매단가와 충성도가 높은 우량회원들이 많기로 유명하며 이번 인수합병이 완료됨에 따라 봄 신상품 대량입고와 새로운 디자인으로의 리뉴얼이 진행되고 있다.

㈜플랫커머스는 소득수준과 사회활동, 제품구매율이 높은 말랑루즈 회원들을 기반으로 두루마켓, 두루홈쇼핑과 연계해 보복소비로 인한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샤넬, 에르메스 등 하이앤드 명품들의 병행수입 사업과 뷰티, 다이어트 사업들을 본격적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마켓은 물론 까다롭기로 유명한 애플 앱스토어 심사를 위해 최소한의 서비스만 진행해 왔던 ‘두루톡’이 최종 등록 완료됨으로써 국내, 외 모든 지역, 모든 대상에게 서비스가 가능해짐에 따라 그동안 고도화 작업을 진행해 왔던 음성통화, 화상통화, 단체톡, 음성번역, 텍스트번역, 광고주 관리기능까지 순차적으로 탑재해 카카오톡 수준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시기에 맞춰 말랑루즈 회원들을 대량 유입시킬 예정이다.

또한 두루페이 국제상용화 사전단계로 암호화폐 ‘두루코인’을 상장시킨 가상화폐거래소 ‘포블게이트’ 와도 말랑루즈 회원과 기존 두루코인 홀더들을 위한 대규모 마케팅을 공동진행하기로 합의되어 신규가입과 두루코인 가치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플랫커머스 이현준 대표는 "2년 가까이 공을 들여온 말랑루즈 인수가 최종 완료됨에 따라 우량회원들을 활용한 수익증진과 사업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