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19(화)

하지원, 공개된 드라마 스틸컷 속 고혹적 분위기에 시청자 기대감 증폭
귀염둥이 헨리의 반전! 스틸컷 속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드라마월드’  하지원·헨리·션리차드·리브휴슨, 강렬한 스틸컷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대표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하지원(지원 역), 헨리(우성 역), 션 리차드(박준 역), 리브 휴슨(클레어 역)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하지원과 헨리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드라마 세상 속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월드> 4월 2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 #드라마월드 #라이프타임 #라이프타임채널 #dramaworld #lifetime #하지원 #헨리 #Henry #션리차드 #리브휴슨 #LivHewson” 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원(지원 역)은 공개된 스틸컷에서 무대용 드레스 차림에 노래를 부르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하지원의 역할에 어떤 사연이 숨어 있는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됐다.

이어 함께 공개된 헨리(우성 역)의 스틸컷에서는 헨리(우성 역)가 션 리차드(박준 역)와 한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무슨 장면일지 궁금하다", "귀염둥이 헨리가 카리스마라니, 빨리 보고 싶다" 등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K-드라마 ‘덕후’의 미국 소녀 '클레어'역을 맡은 리브 휴슨과 에반 역의 브렛 그레이의 다정한 모습과 배우 겸 제작자인 션 리차드의 얼굴에 튄 피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키우고 있다.

한편, 라이프타임 드라마 '드라마월드'(제작사 Third Culture Content - 크리스 마틴 감독, 션 리차드 제작)는 한국 드라마의 광팬인 클레어(리브 휴슨)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에 빨려 들어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국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클리셰를 소재로 해 한국 팬들의 공감과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드라마월드는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