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에듀피디 '권우주 경영학 시리즈’ 코레일 상반기 사무영업 전공시험 준비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이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모집 공고를 발표하고 총 870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 및 서류 검증 적격자 발표는 완료되었으며 오는 4월 10일(토)에 필기시험을 앞두고 있다.

코레일 시험 전형은 서류전형이 적부로 통과가 수월한 대신 필기시험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인원의 단 2배수만을 선발하기 때문에 직무수행능력평가(전공시험) 및 직업기초능력평가(NCS) 과목에서의 고득점 획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이론 정리 및 문제의 수준과 문항 구성이 실제 한국철도공사 필기시험의 난이도와 가장 유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에듀피디의 ‘권우주 경영학 시리즈’ 개정판이 코레일 수험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에듀피디가 출간하고 권우주 교수가 편저한 ‘권우주 경영학 시리즈’는 공기업 경영학 전공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론과 문제풀이를 접목한 ‘권우주 경영학 이론서 개정 8판’과 각종 경영학 시험의 최신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수록한 ‘권우주 객관식 경영학 개정 7판’ 문제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권우주 경영학 개정 8판’ 이론+문풀 기본서는 방대한 분량의 경영학 세부 분야 이론에 대한 학습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경영+회계+재무’ 전 범위를 아우르는 각론별 주요 핵심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였으며 자주 출제되는 개념과 관련 문제를 주요하게 다뤄 수험자로 하여금 우선순위에 맞춰 중요 내용을 집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학습 포인트를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권우주 객관식 경영학 개정 7판’ 문제집은 총 21회에 걸쳐 1,050개의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담은 교재로, 각론별 출제 빈도가 높은 내용을 중점으로 문제화하여 수험생은 학습 시 경영학 시험에 대한 출제경향을 자연스럽게 숙지할 수 있고 각 영역별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문항의 특징은 물론 풀이법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어 문제 대응능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피디 공기업 수험관계자는 “공기업 시험은 수험준비 기간이 짧아 최신 출제 트렌드에 근간해 단원별 주요 개념과 빈출 유형 등 출제가 유력한 내용만을 집중적으로 이해하며 짧은 시간에 집약적인 학습으로 빠른 점수 향상을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최신 경영학 기출문제 및 주요 경영 이슈의 현안이 반영된 에듀피디 ‘권우주 경영학 시리즈’ 교재로 공기업 채용시험에서 출제 가능한 핵심 이론과 예상문제를 확인해 실전 시험에 필요한 명확한 개념 정립과 문제 대응력을 키워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실력을 완성하기 바란다”라고 조언했다.

에듀피디의 ‘권우주 경영학 이론서 개정 8판’과 ‘권우주 객관식 경영학 개정 7판’ 수험서는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