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와 업무 제휴로 고객 서비스 강화

승인 2021-04-09 11:21:50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와 업무 제휴로 고객 서비스 강화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스타 법률사무소가 지난 3월 19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구 사회적 기업인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 법률사무소와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는 전문 인력 지원 및 심리상담을 제공하며 상호 공동 발전을 모색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스타 법률사무소는 가사 문제로 리본이혼을 찾아주는 계약 고객을 위해 심리상담센터 상담비를 지원하여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를 찾아준 고객이 가사 문제로 법적 자문이 필요한 경우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의 법적 자문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스타 법률사무소와 협약을 맺은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대구광역시의 사회적 기업으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더욱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은 “상호 적극적인 교류로 함께 발전할 방향을 고민하고, 고객들이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대구의 사회적 기업인 토닥토닥 심리상담센터와 업무협약을 통해 리본이혼 계약 고객들이 심리상담을 받을 기회를 편안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반월당에 위치한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은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인정받은 이혼전문변호사가 사건 진행 모든 과정을 총괄하며, 사건 수임 시 전담비서 및 전담팀이 배정되어 빠르고 편안한 소통을 제공한다.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의 다양한 승소사례는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이혼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