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수 비비와 배우 이도현이 봄 햇살보다 눈부신 완벽 속광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나스 쿠션과 함께한 뷰티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영상에서 비비와 이도현은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클로즈업된 상태에서 180°로 돌아가는 카메라에도 결점 하나 없는 피부를 선보여 촬영장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메이크업 룩에서 비비와 이도현의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신제품,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으로,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가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해주며, 피부 속부터 윤기가 차오르는 듯한 스킨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나스 관계자는 “MZ세대를 대표하는 뷰티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비와 이도현이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나스의 새로운 쿠션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었다.”며, “비비와 이도현이 사용한 쿠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이들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비는 오는 28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 예정이며, 이도현 역시 다가오는 5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방송을 앞두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