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모공 순삭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와디즈 펀딩 누적 5.7억 달성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성분에디터가 와디즈로 선보인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이하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가 3차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쳐, 지난 1·2차 펀딩과 함께 누적 5.7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는 지난 1차 펀딩에서 펀딩율 52668%를 달성해, 역대급 기록으로 2차 앵콜 펀딩을 진행했고, 2차 펀딩 역시 성공리에 마쳐 마지막 3차 앵콜 펀딩까지 열렸다. 이번 3차 펀딩 역시 많은 서포터즈의 참여로 목표 금액을 크게 웃돌아, 1·2·3차 누적 5.7억을 기록해 화제가 되었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는 가로모공, 세로모공 그리고 멜라닌모공을 각각에 맞는 특허 성분으로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모공 타이트닝 제품이다. 또한 2차 펀딩에서부터 함께 진행된 그린토마토 포어 필링 점보 패드도 3차 펀딩 구성에 함께했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의 효과를 믿습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실제로 확실한 효과를 내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1년 반 이상 동안 준비했다고 전했다.

현재,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의 와디즈 펀딩은 모두 종료되었으며, 제품은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와디즈에서 성황리에 마친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는 5월 10일 이후 자사몰에서 리뉴얼된 버전의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2020 한국 소비자 감동지수 1위, 2021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수상하며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고객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