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닥터윙이 추천하는 가정의달 선물 베스트셀러 탑4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유비윈의 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닥터윙’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스승, 지인 등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달 선물 베스트셀러 탑4를 꼽았다.

적게는 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에도 실속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는 닥터윙 제품들에는 미니마사지기부터 두피모발관리기까지 다양한 건강기기들이 있다.

먼저 얼마전 출시한 신제품인 두피마사지기 ‘닥터윙 두피모발관리기’는 모발과 두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LED 파장을 이용해 두피 밑바닥부터 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효과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진동파 마사지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발모액 전용 투입구가 있어 발모액의 1회 권장량을 원하는 부위에 균일하게 도보할 수 있으며, 모발이 아닌 두피에 바로 도포하기 때문에 도포 후 모발이 떡이 지거나 손을 세척하는 등의 불편함을 피할 수 있다.

언택트 시대에 집콕 생활이 늘면서 스마트폰, TV 등 미디어 시청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눈의 피로도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난 가운데 누구나 쉽게 눈 건강을 관리받을 수 있는 '닥터윙 눈마사지기' 역시 시기적절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제품은 에어백 공기압을 통해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마사지해주는 공기압 모드와 눈 주위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진동 모드, 안구건조를 막아주고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최적의 온도(37℃~43℃)로 마사지해주는 온열 모드를 지원하며, 우리말로 현재 이용 중인 기능설명이나 배터리 충전 알림 메시지 등을 전하는 음성지원이 가능하다.

닥터윙의 스테디셀러이자 가성비 높은 건강관리기기인 ‘닥터윙 미니마사지기 Pro’ 역시 호불호를타지 않고 부담없이 건넬 수 있는 선물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저주파의 미세한 자극을 지방 밑 근육에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마사지가 진행되는 닥터윙 저주파안마기는 원하는 부위 어디든 부착하기만 하면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 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근력을 길러주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안마, 봉지압, 주무름, 침 등 총 6가지 마사지 모드를 지원한다. 각 모드 별로 최대 9단계까지 강도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연령이나 성별, 자극에 대한 민감도 등에 따라 조절에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사용 중인 마사지 모드나 강도 등의 설정값은 기기 전면부에 배치된 LED화면에서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다음에 다시 해당 미니안마기를 사용할 때 참고할 수 있다.

또 다른 닥터윙 브랜드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기능성 마약베개 ‘닥터윙 숙면베개’ 역시 어버이날 부모님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닥터윙 숙면베개는 하루 평균 20번에서 30번을 뒤척이는 현대인의 잠자리 유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베개로, 어떤 수면자세에서도 머리와 어깨, 목의 하중을 지탱하면서 안정적으로 체압을 분산시켜주어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경추베개와는 달리 닥터윙 베개 안에는 약 1,000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들어있어, 수면자세에 따라 목 뒤 C자형 경추, 어깨, 귀 등 요철부위 주변 빈 공간을 메꾸며 특정부위에 무리한 압력이 가해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한다. 에어볼은 물을 흡수하지 않고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되어있어 통세탁이 용이하며 건조시간 역시 매우 짧아 위생관리가 비교적 간편한 편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