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더블체인 & 레디투스. USCO 블록체인 사업 업무 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이종자산간 데이터거래 플랫폼 오아시스블록을 개발한 ㈜더블체인(대표이사 전삼구)과 USCO 블록체인 사업을 운영하는 ㈜레디투스(대표이사 정길모)는 USCO 블록체인 개발 사업 관련하여, 상호 협력 및 블록체인 개발 운영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더블체인과 ㈜레디투스는 업무 협약을 맺고, 레디투스가 운영중인 자사몰 US-Shop (어스샵)에 입점 및 온오프라인에서 판매에 따른 결제 시스템이 연동되는 사업과, 어스샵에 이용되는 US포인트 결제를 통하여, 협력 업체들이 US포인트를 활용을 하는 마케팅 전반에 걸친 블록체인 개발 및 운영에 대한 업무 협약을 하였다.

㈜더블체인은 국내 블록체인 업계 처음으로 미국 IoT 특허 등록을 하는 등 블록체인과 관련된 다양한 특허기술과 개발경력을 가진 기업으로, 차세대 데이터거래 플랫폼 오아시스블록의 개발회사이기도 하다.

㈜ 레디투스는 결제, US포인트, 마케팅 등의 ICT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업무 협약 된 소상공인들이 쉽게 활용 할 수 있게, 소상공인들의 부가가치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오아시스블록 메인넷 운영사인 더블체인과 함께 하게 되어 많은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