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안양미용학원, SBS아카데미 실무중심의 헤어스타일링 현장반 개설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안양미용학원, SBS아카데미(안양 캠퍼스, 범계 캠퍼스)가 실전에서 효율성 높은 헤어스타일 위주의 학습을 진행하는 헤어스타일링 현장반을 개설한다.

안양 SBS미용학원의 헤어스타일링 현장반은 오는 6월부터 수강생을 모집하며, 헤어 분야를 전공과목으로 선택한 수강생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실전감각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헤어스타일링 현장반은 기본적으로 헤어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수강생에게 기회를 제공하며 강사와 수강생이 1대1로 매칭되는 맞춤형 수업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현장교육 위주로 수업을 운영하여 헤어 분야에서 중요한 실무경험과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다.

안양 캠퍼스와 범계 캠퍼스 교육담당자는 “미용업계를 포함하여 최근 실무경험이 취업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기본적인 헤어 국가자격증을 취득하고 다양한 테크닉을 배우더라도 현장에서의 경험이 없다면 경쟁력 부분에서 뒤처질 가능성도 크다. 안양 SBS미용학원에서는 이러한 업계의 상황을 빠르게 캐치하여 수강생에게 필요한 현장교육 위주의 수업 커리큘럼을 운영하게 되었다. 헤어스타일링 현장반은 앞으로 유명 헤어샵 및 웨딩샵 등의 관련 업체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수강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수료 후 실제 취업과 연결되는 교육과정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미용 교육업계는 맞춤형 수업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안양 SBS미용학원의 헤어스타일링 현장반은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수업과정으로 최근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고 있다.

헤어스타일링 현장반의 자세한 수업내용은 안양 캠퍼스와 범계 캠퍼스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국가자격증 수업 등의 수업현장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