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비건 브랜드 지엔디알,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엔디알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입점, 제품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이와 더불어 지엔디알은 29CM의 신규 런칭 이벤트 ‘수요입점회’ 기획전도 함께 참여한다. ‘수요입점회’는 새롭게 입점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지엔디알은 이를 통해 6월 2일 오전 10시부터 3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동안 2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29M 입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친환경 오렌지 멀티솝바와 오렌지 데오드란트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지엔디알의 스테디셀러다.

헤어와 바디세정이 모두 가능한 오렌지 멀티솝바는 약산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클렌징하는 동안 피부 장벽을 지켜준다. 오렌지 데오드란트 역시 100% 비건 천연 유래 성분으로 보습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탁월하다.

또한 최근 선보인 솝포켓은 피부 자극 없는 100% 순면 비누거품망으로, 샤워볼로도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지엔디알 관계자는 “이번 29CM 입점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점차적으로 다양한 유통망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가치소비’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면서 비건뷰티 트렌드가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다. 지엔디알은 ‘100% 비건’을 모토로 폐플라스틱(PCR)용기를 적용하고 쓰레기 없는 멀티솝바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