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0(수)

- 신제품 아이디어 및 개선점 제안, 레시피 개발,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 진행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주)사옹원이 주부서포터즈 '사옹원 마마'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시작된 사옹원 소비자패널 마마는 '엄마의 마음으로 깐깐하게 평가하자'라는 주제로 매년 운영되는 사옹원 소비자패널이다.

13기를 맞이하는 이번 마마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사옹원 제품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 및 개선점 제안, 레시피 개발,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변화하는 식품 트렌드 시장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및 제품평가에 함께하며, 월 1회 오프라인 정기모임 및 본사 공장 견학 등 외부활동도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창립 26주년을 맞아 전통 냉동 식품 제조를 시작으로 튀김, 간식류까지 다양한 HMR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사옹원의 제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K-food에 앞장서는 기업이미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활동 혜택은 매 월 활동 지원금 및 자사 제품, 사옹원몰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되며 월별 최우수자 및 최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옹원 소비자 패널 담당자는 "이번 마마 13기가 사옹원의 다양한 간편요리 제품을 알리고, 글로벌 K-food에 앞장서는 기업을 보다 가까이에서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통로이자 지원자가 되어주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옹원의 마마 13기 신청 접수는 6월 1일부터 6월 28일까지 사옹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옹원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