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1(수)

구전녹용, 구매자 전원 휴대용 녹용 무료 증정 ‘굿바이 히어로’ 이벤트 실시

승인 2021-06-07 09:00:00

구전녹용, 구매자 전원 휴대용 녹용 무료 증정 ‘굿바이 히어로’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굿바이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전녹용은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으로 만든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휴대 가능한 스틱형 녹용 복세편살(10포)을 무료 증정한다. 특히 ‘구전녹용 본‘ 2박스 세트 5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히어로 세트’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임영웅 굿즈 ‘영웅박스’가 증정된다. 단, 샴푸와 트리트먼트 구매자는 제외된다.

선착순 이후 구매자에게는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히어로 세트 당첨자는 7월 5일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구전녹용은 ‘히어로 세트’ 판매금액 100%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와 함께 인천 서구 노인복지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홈페이지, 고객센터, 편강도원의 기존 회원 및 신규 정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SNS를 통해 가입한 회원은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