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2.06(월)

캐시워크 앱 연동 시 일 최대 200캐시 지급, 확실한 보상으로 사용자의 꾸준한 걷기 지원
18가지 운동 기록, 산소포화도 측정부터 부정맥, 수면 모니터링 등까지 종합적인 건강관리

center
넛지헬스케어㈜, 캐시워치2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가 운동 기록 및 각종 건강관리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캐시워치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시워치2는 넛지헬스케어㈜의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다. 전작인 캐시워치1처럼 앱과 디바이스 간 운동 기록 기능의 호환으로 편리한 운동 환경을 지원하는 한편, 기존 스마트워치 못지않은 신기능을 적용해보다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진일보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워치2는 캐시워크 앱과 연동 후 2만 보 이상의 걸음 수를 누적할 시 일 최대 200캐시, 월 최대 6,000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이는 캐시워크 앱 단독 사용 시 적립 가능한 일 최대 캐시(100캐시)의 두 배에 달하는 리워드로, 걷기 운동 습관화를 위해 노력하는 사용자에게 강력한 금전적 보상(캐시)을 제공해 일상 속 건강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됐다.

특히, 캐시워치2는 걷기 운동을 비롯한 총 18가지 운동 기록, 산소포화도, 수면 모니터링, 스트레스 등을 측정할 수 있는 건강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대표적으로 운동 기록 측정 시 기존 캐시워치1에서 제공하던 2가지 운동(달리기, 체조)에 대한 기록 기능을 테니스를 포함한 각종 구기 스포츠와 등산, 수영, 줄넘기, 요가,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다양한 생활체육으로 확대했다.

넛지헬스케어㈜ 관계자는 "캐시워치2는 사용자의 건강을 24시간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특화 웨어러블 디바이스”라며, “일상 속 건강관리의 편의성을 증진하는 핵심 서비스들을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운동의 종류나 시공간에 제한 없이 스스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 형성을 돕는 훌륭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