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아파트아이,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월세 카드자동이체 서비스’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파트 홈서비스 전문업체 ‘아파트아이’가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월세 카드자동이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이번 월세 카드자동이체 서비스는 계좌 잔액이 없어도 카드로 월세를 우선 납부하고, 카드 결제일에 대금을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동으로 매월 카드 납부가 가능하며 월세는 물론, 반전세까지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때문에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 연체 또는 미납에 대한 우려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아이의 월세 자동이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경제성’이다. 연소득 5,500만 원 미만 임차인이 연간 납부하는 월세금액의 12%가 연말정산으로 환급되는데 만약 월 납부액이 50만 원, 1년에 600만 원이면 72만 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아파트아이 앱 메인에서 월세 신청 메뉴를 클릭한 후 아파트 입주민 인증 및 정상 카드 유무 실시간 확인으로 별도 회원정보 입력 단계 없이 편리하게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아파트 생활지원 분야 1위 앱인 아파트아이는 온라인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와 아파트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생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입주민분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여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파트아이는 월세 자동이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아파트아이 모바일앱을 통해 월세 카드 자동이체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50만 원(20명),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권(50명)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내 서비스 신청 및 3개월 연속 납부 시 3개월 납부 금액의 수수료 1%를 환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아파트아이 통해 월세 카드 자동이체 신청 시 교촌스틱웨지감자세트(매월 5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매월 50명)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는 아파트아이를 통해 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한 후 3개월 이상 유지 시 아이패드 에어(2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신한카드 소지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아파트아이 모바일 앱(메인 화면, 이벤트 탭, 생활요금자동이체 메뉴 등)에서 카드 자동이체 신청 및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