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요거프레소, 가을 배달 프로모션...9월 내내 할인 혜택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커피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지난 2020년 동월과 비교 시 80%의 배달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요거프레소는 이러한 배달 시장의 상승세에 따라 소비자에 만족을 높이기 위해 이번달 9월에는 ‘가을 배달 할인전’을 펼친다.

금번 가을 배달 할인전은 배달의 민족, 요기오 등과 더불어 신규 런칭 되는 배달특급 할인이 추가 진행되며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달에 이어 요기요 월/수, 배달의 민족 화/목, 평일 내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의 경우 배달 및 픽업에 모두 사용 가능한 최대 10%리워드(카드 5%, 포인트10%)를 예산 소진 시까지 매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오늘 3일, 경기지역 가맹점에서 혜택 이용이 가능한 경기도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 런칭의 소식을 알려 지속적인 배달서비스 확대를 예고했다. 신규 런칭을 통해 9/6(월)~9/19(일)까지 배달 및 픽업 고객 모두가 이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전 메뉴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요거프레소의 가을 배달 할인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 메뉴인 메리시리즈, 흑당시리즈 및 9월 신메뉴인 꿀호떡 시리즈(4종), 크로플 (2종)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9월 신메뉴 ‘꿀호떡 시리즈 4종’은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고소하고 달콤한 매력으로 새로운 스테디셀러 메뉴의 탄생을 예고했다. 인절미와 꿀호떡이라는 낯선 조합의 재료가 만났다.

요거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 출시와 함께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라며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맞춘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