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1(토)

- 업무 효율 최적화를 위한 지상 3층 규모의 친환경적 건물

GIS 전문 기업 지오멕스소프트 신사옥 준공, '새도약 발판 마련'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국 통합관제센터 전문 SW 기업 ㈜지오멕스소프트가 강원창작개발센터 시대를 마감하고 지난 13일 춘천 서면 신사옥을 준공하며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현판식에는 지오멕스소프트 안상섭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회사 측은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신사옥을 기반으로 향후 국내 최대 SW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GIS 전문 기업 지오멕스소프트 신사옥 준공, '새도약 발판 마련'

이번에 완공된 ㈜지오멕스소프트의 신사옥은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한 1,178 제곱미터 지상 3층 규모의 친환경적인 건물이다. 1층에는 영업마케팅본부, 경영지원본부, 사업지원팀이 위치했으며, 2층에는 솔루션개발본부, 3층에는 연구개발본부를 배치하여 각 본부마다 업무를 효율적으로 공유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3층 테라스는 기존 사옥의 협소했던 휴게실을 새롭게 단장하여 직원들에게 보다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지오멕스소프트 안상섭 대표는 “이렇게 오늘이 있기까지 항상 협력해주시고 도와주신 많은 파트너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새로운 터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만큼 GIS 뿐만 아니라 AI, AR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국내 최고의 SW 기업이 되도록 정진하겠다"라고 이후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오멕스소프트는 GIS 기반의 CCTV 관제,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전문기업으로 GIS 엔진, 공공분야 시스템, ICT재난안전 관제시스템, GIS기반 융복합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이를 상용화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