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7(수)
셀렉토커피, 10월 배달의민족 2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가 확산세인 가운데, 카페 프랜차이즈에도 배달 열풍이 불고 있다.

5가지 스페셜티 커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10월 한 달 동안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1, 5, 7, 8, 9월에 이어 여섯 번 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매주 토, 일, 월요일에 진행되며, 총 1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 후 다운받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그동안 진행됐던 행사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호응 덕에 기존보다 혜택 인원을 더욱 늘려 진행된다.

셀렉토커피 전 메뉴에 대해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한 이번 행사는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을시즌 신메뉴 <가을 사과 3종> 또한 배달로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시즌 제품인 가을 사과 음료는 △가을사과 릴렉싱티 △애플 요거 비안코 프라페 △애플 캐모마일 리프레셔 3가지로 사과와 허브티를 다양한 재료와 블랜딩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배민 2천원 할인 프로모션은 본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가맹점주 부담 없이 매출 향상에 기여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 밝히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배달을 통해 더 편리하게 셀렉토커피를 경험함과 더불어 가을의 정취도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셀렉토커피는 5가지 스페셜티 커피로 우수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특히 매 시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신 메뉴를 출시하며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국 주요 상권 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