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2.02(금)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팔각도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숯불닭갈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팔각도(대표 조성욱)는 육성푸드(주)의 숯불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와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닭 특수부위(목살, 안창살, 연골 등)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산업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전국에 신규 매장 10개를 오픈했다.

팔각도는 특허 및 디자인 등록을 완료한 대한민국 최초의 스마트 팔각 불판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숯불닭갈비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반찬 세팅 방식, 닭고기에 곁들여 먹기 좋은 이색적인 반찬(줄기상추 장아찌, 표고버섯 와사비 등)과 각종 소스(마늘소스, 매콤소스 등) 제공으로 다양한 맛의 숯불닭갈비를 즐길 수 있다.

팔각도 관계자는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자사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과 체계적인 창업 프로세스, 높은 고객만족도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강점을 발판 삼아 전국으로 가맹점을 꾸준히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하며 “급변하는 외식산업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우뚝 서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숯불닭갈비 전문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 시장의 발전과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공표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