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60계치킨 마산합포점(대표 이선주)은 지난 10월 지역아동보육시설인 ‘인애의 집’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은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봉사활동이다.
60계치킨 이선주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자라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치킨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news@beyondpost.co.kr